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가격 및 멤버쉽 등급 확인하기

목차

넷플릭스란

넷플릭스는 전세계에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기있는 OTT플랫폼입니다. 영, 드라마, TV,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을 세계 각국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매우 다양한 작품들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속 매우 많은 컨텐츠들을 비교적 저렴한 월 이용요금으로 구독하고, 광고 시청 없이 원활하게 컨텐츠 시청이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다양하고 흥미로운 작품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 없이 많은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다시 보고싶은 흥행작, 새로운 시리즈 및 영화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됩니다.

 

 

넷플릭스 컨텐츠 무료보기

넷플릭스 가격 및 멤버쉽등급

넷플릭스는 결제를 통해 전세계 수많은 영화, 드라마, TV,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금제는 9,500원부터 17,000원까지 3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는 모두 차이없이 동일하나, 다른 요소 중 요금제별로 몇 가지 차별을 두고 있습니다.

 

등급마다 동시에 접속이 가능한 인원 수, 개인기기에 저장이 가능 기기의 수, 영상화질 등이 다릅니다. 이에 따라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용요금의 격차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등급의 선택은 본인의 취향, 월 요금, 이용패턴, 공유사용자 여부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월간 요금 9,500원 13,500원 17,000원
동시접속 가능 인원 1명 2명 4명
컨텐츠 저장 할 수 있는 기기의 수 1대 2대 4대
영화, 드라마, 게임 등 컨텐츠 무제한 이용 O O O
TV,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으로 시청 O O O
HD화질 시청가능 X O O
UHD화질 시청가능 X X O